가입했습니다! 가입인사 올립니다. 이번에 차 새로 뽑았어요! ㅎㅎ
페이지 정보
작성자 bykang 작성일26-06-29 00:32 조회2회 댓글0건본문
| 요청사항 | 수선 |
|---|---|
| 스터드 | STUD-01 |
| 브랜드 | 나이키 |
| 모델명 | |
| 사이즈 | 230 |
안녕하세요! 이번에 고민 끝에 패밀리카로 신차 출고하고 나서 정보도 얻고 동호회 활동도 해보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. 차량 관리 팁이나 튜닝 정보, 드라이브 코스 공유하면서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.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!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