창갈이·수선 신청 게시판 | 리앤양

수선 신청 전 확인하세요
창갈이 50,000원~| 덧댐 20,000원~| 스터드 커팅 30,000원~| 안감 수선 50,000원~
수선 안내 전체 보기 →
창갈이·수선 신청

가입했습니다! 가입인사 올립니다. 이번에 차 새로 뽑았어요! ㅎㅎ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bykang 작성일26-06-29 00:32 조회2회 댓글0건

본문

요청사항수선
스터드STUD-01
브랜드나이키
모델명
사이즈230

안녕하세요! 이번에 고민 끝에 패밀리카로 신차 출고하고 나서 정보도 얻고 동호회 활동도 해보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. 차량 관리 팁이나 튜닝 정보, 드라이브 코스 공유하면서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.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!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.